해외의 기업형 무료호스팅에 낚이지 마세요. 세상에 완전 공짜란 없습니다.

호스팅정보 - 미국호스팅
크게 작게 인쇄

[미국 - 유료호스팅] godaddy.com

소개

1997년에 설립된 GoDaddy.com 은 5,500만개의 도메인을 등록 관리하고 있으며, 1,100만명의 고객이 GoDaddy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업체로서는 독보적인 자리를 매김하고 있습니다.

장점

고대디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도메인 등록비용과 도메인관리툴에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시 등록자(소유자),관리자,책임자 등으로 소유권 정보를 기재하게 되어있습니다.
도메인의 경우 이메일로 인증키와 기관이전키가 발송되기 때문에 등록시 기재한 이메일이 가장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국내 도메인 리셀러들의 경우 소유자의 이메일과 소유자정보는 변경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변경시 관련서류(주민등록사본 등)를 요청합니다만, 고대디의 경우 도메인 관리툴에서 즉각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시 웹메일과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을 제공해줍니다. 이 모든것이 고대디에선 무료입니다.


결제는 페이팔 계정이 있을 경우 페이팔로도 결제가 가능하며, 해외 결제 카드(VISA,MASTER)가 있으면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가격정보를 원화로도 표시해줍니다. (환율에 따라 다르므로 참고 정보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결제는 달러($)로 이루어집니다.)

GoDaddy website Hosting

여러개의 웹사이트를 하나의 계정으로 이용할수도 있으며, 이때 가격은 월 5,200원정도입니다.
해외 사용자를 대상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할때는 서버가 타겟이 되는 사용자와 같은 국가에 있는 것이 가장 빠른 속도를 나타냅니다.

※ 한국에서 접속시는 느리니 참고바랍니다.
godaddy.com 가입 바로가기
1 0
코멘트 0
댓글작성과 추천 비추천은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소셜로그인을 통하여 로그인 과정이 간단하니 로그인을 하시어 후기를 공유해 보세요.
  • godaddy.com

    [유료호스팅] godaddy.com

    소개 1997년에 설립된 GoDaddy.com 은 5,500만개의 도메인을 등록 관리하고 있으며, 1,100만명의 고객이 GoDaddy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업체로서는 독보적인 자리를 매김하고 있습니다. 장점 고대디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도메인 등록비용과 도메인관리툴에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시 등록자(…
    Date2013.04.23 Category미국 Views13105 Comments0 1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