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기업형 무료호스팅에 낚이지 마세요. 세상에 완전 공짜란 없습니다.

호스팅정보 - 일본호스팅
크게 작게 인쇄

[일본,미국 - 가상서버호스팅] vultr.com

퍼포먼스가 좋은 VPS 서비스입니다.
풀 SSD 이며, 멀티코어, 스토리지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IDC가 도쿄에 있어서 한국내에서도 접속속도가 좋은 편입니다.
멀티코어, 스토리지 서비스의 경우 도쿄 리젠에는 사용하실수 없는 서버입니다.
도쿄리젠의 경우 한국에서 접속시 속도체감은 느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국내IDC 에 위치한 서버의 경우 PING 타임이 10~30ms 입니다.
도쿄의 경우 45~60ms 정도 나오는 편입니다. (2015년 6월 10일 측정)

가입은 간단한 편입니다.

3.png
 

가입후 프로모션 코드에 SSDVPS 입력시 20$ 쿠폰을 제공합니다. (단, 30일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래화면은 프로모션 코드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프로모션 코드의 경우 바로 적립되는 형태가 아닌 최초 결제를 할때 결제 금액 + 프로모션 금액이 적립됩니다.
저는 페이팔로 5$ 를 적립하고 프로모션 적립을 받으니 총 25$ 가 적립되더군요.

4.png
 
처음 접속시 트래픽을 엄청 많이 제공하는것처럼 보이지만,
한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한 도쿄를 선택시 제공하는 트래픽이 1/10 가량으로 줄어듭니다.
그래도 세팅비가 없으므로 국내VPS 업체보다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트래픽이 일본,미국 차별없이 전체적으로 상향되었습니다. (대인배 우왕 -_-v)
(아래 스샷은 예전 스샷인데 2015년 6월 확인 결과 1CPU 1RAM 의 경우 10$/월 로 가격이 상승했네요. 2015년 6월 20$ 세일중이니 가입하실분은 세일할때 가입하시는것이 낫겠네요)


2.png
 
백업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해주며, 선택한 스토리지에 따라서 백업서비스의 가격이 달라집니다.
가장 낮은 서버의 경우 월 1$ 입니다.

CentOS, 우분투, 윈도우, 커스텀ISO 도 지원해줍니다.
커스텀ISO 를 지원하기 때문에 윈도우도 설치해서 쓸수가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속도 테스트 ☞ https://www.vultr.com/locations

아래 스샷은 가입후 서버를 선택한 뒤에 나오는 화면들을 스샷해둔것인데요.
Deploy 에서 사용할 서버를 선택한 뒤에 진행하면 아래화면처럼 나의 서버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중 메세지가 나오던데 1분정도 뒤에 바로 가동되더군요.

1.png
 
Manage 를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나타납니다.
제 서버의 경우 도쿄에 세팅하였습니다.
이곳에서 스냅샵이랑 백업 ip 추가 등도 가능합니다.

2.png

그외에 콘솔화면을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랑,
트래픽 알림 서비스(문자로는 안되고 메일로 옵니다.)
트래픽을 95% 이상 초과할 경우 서버를 중지할 것인지 선택도 가능합니다.

phps.kr 에서 운영중인 홈페이지를 vultr.com 으로 옮긴후 
캐시를 지운뒤에 페이지 로딩을 측정해보았습니다.

2.png
 
특이한 것은 phps.kr 의 경우 outbound 트래픽만 트래픽 사용량에 들어가나,
vultr.com 의 경우 inbound, outbound 둘 중 높은 트래픽을 사용량으로 산정한다고 합니다.

한국까지의 속도 측정 DISK IO 측정

11.png
 
vultr.com 가입 바로가기
11 0
코멘트 0
댓글작성과 추천 비추천은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소셜로그인을 통하여 로그인 과정이 간단하니 로그인을 하시어 후기를 공유해 보세요.
  • vultr.com

    [VPS 호스팅] vultr.com

    퍼포먼스가 좋은 VPS 서비스입니다. 풀 SSD 이며, 멀티코어, 스토리지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IDC가 도쿄에 있어서 한국내에서도 접속속도가 좋은 편입니다. 멀티코어, 스토리지 서비스의 경우 도쿄 리젠에는 사용하실수 없는 서버입니다. 도쿄리젠의 경우 한국에서 접속시 속도체감은 느리지 않습니다…
    Date2015.04.15 Category일본,미국 Views22708 Comments0 11점
    Read More
  • conoha VPS

    [VPS 호스팅] conoha VPS

    일본의 GMO 그룹에서 서비스하는 VPS 서비스입니다. ConoHa의 VPS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월 정액제 및 후불 결제입니다.  월 도중부터 사용을 시작하거나 일시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위하여 1시간 단위의 요금 설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초기 비용이나 최저 이용 기간은 필요하지 않습니…
    Date2015.06.08 Category일본,미국 Views20600 Comments0 10점
    Read More
  • digitalocean.com

    [VPS 호스팅] digitalocean.com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중인 회사입니다.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한 편이며, 한국에서 접속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ssh 로 접속하여 작업을 하는데도 타이핑이 조금 밀리긴 하지만, 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일단 무엇보다 굉장히 많은 트래픽 ... 월 10$ 에 1GB RAM, 1 CORE CPU, 30GB SSD, 트래…
    Date2013.09.18 Category일본,미국 Views20618 Comments2 1점
    Read More
  • wkey.me

    [무료호스팅] wkey.me

    일본에서 운영중인 무료웹호스팅입니다.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에서는 3GB 의 하드디스크를 제공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세팅은 HDD 2GB 트래픽 무제한으로 세팅됩니다. 관리툴은 ISPConfig 을 사용하며, DNS연결, SSL 인증서, FTP 사용자관리, SSH 사용자관리, Database 는 mySQL 을 지원합니다. mySQL 원격접속…
    Date2013.04.21 Category일본 Views49364 Comments4 1점
    Read More
  • lolipop.jp

    [유료호스팅] lolipop.jp

    일본의 저가형 웹호스팅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롤리팝입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캐릭터들이 한국정서와는 안 맞는 유치찬란합니다. -_-; 이곳역시 사쿠라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제일 낮은 플랜의 경우 mySQL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소 263円의 상품을 이용해야만 mySQL 을 이용가능합니다. 플랜…
    Date2013.04.22 Category일본 Views13904 Comments0 0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