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기업형 무료호스팅에 낚이지 마세요. 세상에 완전 공짜란 없습니다.

호스팅정보 - 일본호스팅
크게 작게 인쇄

[일본,미국 - 가상서버호스팅] digitalocean.com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중인 회사입니다.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한 편이며, 한국에서 접속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ssh 로 접속하여 작업을 하는데도 타이핑이 조금 밀리긴 하지만, 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일단 무엇보다 굉장히 많은 트래픽 ... 월 10$ 에 1GB RAM, 1 CORE CPU, 30GB SSD, 트래픽 2TB 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12.png

한국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시려면 IDC 의 위치를 샌프란시스코로 지정하시는게 낫습니다.
한국에서 미국과 바로 연결되는 광케이블은 없으며, 미국 - 중국간 회선에 끼여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중국간 연결되는 광케이블이 있으므로, 미 서부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싱가포르 리젠이 추가되었습니다. 한국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는 싱가포르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아시아가 아닌 다른 나라에 서비스를 제공하시려면 해당 IDC 와 연결된 해외 광케이블을 확인하신후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받을 plan 을 지정해두고 결제하는 방식이 아니고, 미리 충전할 만큼의 금액만큼 결제를 진행한후 충전된 금액으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속도 테스트 겸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SFTP 로 5메가 정도의 파일을 업로드 약 6초, 다운로드 14초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230MB mp4 파일을 HTTP 스트리밍으로 아이패드에서 감상해보았는데 ... 아무 지장없이 볼수 있었습니다.

digitalocean.com 의 VPS 를 이용하실 분들은 이곳을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10$ 무료 크레딧이 충전됩니다.
10$ 크레딧의 경우 5$ 플랜을 두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gitalocean.com 가입 바로가기
1 0
코멘트 2
  • 호스팅정보 2014-01-27 00:58:45

    위 사항에 대하여 정정합니다.
    특정일에는 낮시간동안에는 digitalocean.com 의 가상서버쪽으로 늦은 속도로 접속이 됩니다.
    밤에는 괜찮으나 낮시간에는 속도지연현상이 발생합니다.
  • 호스팅정보 2014-08-19 22:17:10

    digitalocean.com VPS 의 저장장치가 SSD 로 바뀌고 데이터센터가 싱가폴에 생겨서
    한국내에서 서비스도 빨라졌습니다.
    linode.com 과 견줄만합니다.
댓글작성과 추천 비추천은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소셜로그인을 통하여 로그인 과정이 간단하니 로그인을 하시어 후기를 공유해 보세요.
  • vultr.com

    [VPS 호스팅] vultr.com

    퍼포먼스가 좋은 VPS 서비스입니다. 풀 SSD 이며, 멀티코어, 스토리지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IDC가 도쿄에 있어서 한국내에서도 접속속도가 좋은 편입니다. 멀티코어, 스토리지 서비스의 경우 도쿄 리젠에는 사용하실수 없는 서버입니다. 도쿄리젠의 경우 한국에서 접속시 속도체감은 느리지 않습니다…
    Date2015.04.15 Category일본,미국 Views22764 Comments0 11점
    Read More
  • conoha VPS

    [VPS 호스팅] conoha VPS

    일본의 GMO 그룹에서 서비스하는 VPS 서비스입니다. ConoHa의 VPS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월 정액제 및 후불 결제입니다.  월 도중부터 사용을 시작하거나 일시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위하여 1시간 단위의 요금 설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초기 비용이나 최저 이용 기간은 필요하지 않습니…
    Date2015.06.08 Category일본,미국 Views20656 Comments0 10점
    Read More
  • digitalocean.com

    [VPS 호스팅] digitalocean.com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중인 회사입니다.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한 편이며, 한국에서 접속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ssh 로 접속하여 작업을 하는데도 타이핑이 조금 밀리긴 하지만, 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일단 무엇보다 굉장히 많은 트래픽 ... 월 10$ 에 1GB RAM, 1 CORE CPU, 30GB SSD, 트래…
    Date2013.09.18 Category일본,미국 Views20676 Comments2 1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