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기업형 무료호스팅에 낚이지 마세요. 세상에 완전 공짜란 없습니다.

호스팅정보 - %EB%AF%B8%EA%B5%AD호스팅
크게 작게 인쇄

[일본,미국 - 가상서버호스팅] digitalocean.com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중인 회사입니다.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한 편이며, 한국에서 접속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ssh 로 접속하여 작업을 하는데도 타이핑이 조금 밀리긴 하지만, 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일단 무엇보다 굉장히 많은 트래픽 ... 월 10$ 에 1GB RAM, 1 CORE CPU, 30GB SSD, 트래픽 2TB 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12.png

한국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시려면 IDC 의 위치를 샌프란시스코로 지정하시는게 낫습니다.
한국에서 미국과 바로 연결되는 광케이블은 없으며, 미국 - 중국간 회선에 끼여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중국간 연결되는 광케이블이 있으므로, 미 서부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싱가포르 리젠이 추가되었습니다. 한국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는 싱가포르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아시아가 아닌 다른 나라에 서비스를 제공하시려면 해당 IDC 와 연결된 해외 광케이블을 확인하신후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받을 plan 을 지정해두고 결제하는 방식이 아니고, 미리 충전할 만큼의 금액만큼 결제를 진행한후 충전된 금액으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속도 테스트 겸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SFTP 로 5메가 정도의 파일을 업로드 약 6초, 다운로드 14초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230MB mp4 파일을 HTTP 스트리밍으로 아이패드에서 감상해보았는데 ... 아무 지장없이 볼수 있었습니다.

digitalocean.com 의 VPS 를 이용하실 분들은 이곳을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10$ 무료 크레딧이 충전됩니다.
10$ 크레딧의 경우 5$ 플랜을 두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gitalocean.com 가입 바로가기
1 0
코멘트 2
  • 호스팅정보 2014-01-27 00:58:45

    위 사항에 대하여 정정합니다.
    특정일에는 낮시간동안에는 digitalocean.com 의 가상서버쪽으로 늦은 속도로 접속이 됩니다.
    밤에는 괜찮으나 낮시간에는 속도지연현상이 발생합니다.
  • 호스팅정보 2014-08-19 22:17:10

    digitalocean.com VPS 의 저장장치가 SSD 로 바뀌고 데이터센터가 싱가폴에 생겨서
    한국내에서 서비스도 빨라졌습니다.
    linode.com 과 견줄만합니다.
댓글작성과 추천 비추천은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소셜로그인을 통하여 로그인 과정이 간단하니 로그인을 하시어 후기를 공유해 보세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