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기업형 무료호스팅에 낚이지 마세요. 세상에 완전 공짜란 없습니다.

호스팅정보 - %EB%AF%B8%EA%B5%AD호스팅
크게 작게 인쇄

[미국 - 무료호스팅] 1freehosting.com

11.png

1freehosting.com 은 무료호스팅을 표명하면서 HDD 10GB, 전송량 100GB 를 제공해줍니다.
회원가입후 인증메일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되며, 해당 메일에 포함된 계정 활성화 링크를 클릭하셔야만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외국 호스팅답게 cpanel 을 사용하고 있으며, cpanel 에서 대부분을 컨트롤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해외에 있는 서버이다보니 국내 서비스용으로는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늦은 접속속도에 높은 Server Load 등을 따져보면 월 2,000원 정도면 국내의 저렴한 호스팅이 더 많으니 그걸 이용하시는게 정신건강상 좋을듯 합니다.

1freehosting.com 역시 업그레이드 계정을 제공하며,
무료계정은 CPU 사용량이 제한된 사용량을 초과하게 되면 해당 계정의 웹페이지는 자동으로 차단되며.. (-_-)
다음날부터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img004.jpg
CPU 사용량 초과로 인해 차단될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

정말 파킹페이지나 단순한 HTML 이 아닌 이상은 CPU Limit 때문에 사용이 어렵다 보시는게 맞습니다.

유료계정도 제공해줍니다만. 유료계정의 경우 3년 계약할 경우 월 2.99$ 에 제공합니다.
단순히 월 계약이라면 4.99$에 제공합니다.
더 좋은 조건, 고객응대등이 더 뛰어난 BlueHost 나 Hostgator 등이 있는데 이 가격이라면 굳이 이곳에서 호스팅 받을 필요가 없지요? 

1freehosting.com 가입 바로가기
0 0
코멘트 1
  • 호스팅정보 2013-04-21 14:58:57

    1freehosting.com 후기 http://eara.co.kr/1259
댓글작성과 추천 비추천은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소셜로그인을 통하여 로그인 과정이 간단하니 로그인을 하시어 후기를 공유해 보세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